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당신의 열정을 응원합니다!
  • HOME
  • 커뮤니티
  • 사진자료실
[HiVE] 2023학년도 브런치 카페메뉴 마스터Ⅰ 과정(1회차)
작성자평생교육원 작성일2023.08.17 조회수776
원광보건대학교 평생교육원과 이영자 요리학원에서는 23.06.08. ~ 23.07.25. 동안 브런치 카페메뉴 마스터Ⅰ과정이 운영 되었습니다.
브런치 카페메뉴 마스터Ⅰ과정은 바리스타 2급 자격증 취득을 위한 과정으로 커피 실습을 주로 하여 교육이 진행 되었습니다.  
약 8주 동안 15명의 교육생분들이 쉬지않고 달려오신 결과, 응시자 전원(12명)이 바리스타 2급 자격증을 취득하시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yes

처음에는 모두가 초면이라 어색하고 낯설게 인사를 건네었지만 다함께 으샤으샤 바리스타 자격증 취득을 위해 한마음 한뜻으로 교육을 
진행하다보니 교육 종료 시점에는 모든 분들이 하나가 되어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며 교육을 끝까지 마칠 수 있었습니다.
이론 공부, 커피 실습까지 모든게 처음이고 어설프지만 점점 배움이 익숙해지고 발전해나가는 모습을 스스로 느끼며 성장하는게 평생교육의 묘미가 아닐까 싶은데요!
무사히 수료해주심에 감사드리며 자격증 취득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smiley


































어설프고 서툴지만 강사님의 적극 지도 하에 직접 내려서 맛 본 커피는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커피였답니다 :) 
거품 내는게 어렵지만 계속 연습하다보면 실력이 쑥쑥 늘어요! 








중간에는 지루하지않게 재미난 특강도 진행 했어요. 개성이 듬뿍 담긴 케이크 안에는 과일이 숨어있는데 새콤하고 달콤한게조화로워서 너무 맛있었네요 ㅠㅠ 







교육이 끝나갈 무렵에는 다양한 재료를 사용한 샐러드도 직접 만들었어요! 재료에 대한 지식과 꿀팁도 방출해주시는 강사님 덕분에 너무 흥미로운 실습이였답니다! 




마무리는 단체 사진으로 ~ 



즐거운 커피 여정을 이렇게 마치며 앞으로 진행 될 또한번의 커피 여정을 함께 떠나고 싶은 분들은 언제든 환영 입니다!  : )